컨텐츠 바로가기



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헤이마일로 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신제품 입고 지연 이유
작성자 헤이마일로 (ip:)
  • 작성일 2014-07-1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18
  • 평점 0점

안녕하세요. 헤이마일로의 마일로 입니다^^

최근에 저희 사이트 방문하시는 분들이 엄청나게 증가했는데 대부분 구매는 하시지 않고 그냥 나가버리는 경우가 많았는데요...

저희가 판매하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품절되어 "사고는 싶은데 다 품절이다" 불평하시는 고객 분들이 너무 많았습니다.


일단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. 잘 아시다시피 저희는 미국에서 제품들을 수입해서 착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데 이렇게 하다 보니 미국 제조사의 물량, 일정 및 상황에 의해서 많이 지배를 받고 있습니다. 최근 들어 신제품 입고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은 이유들이 몇가지 있었습니다:


1. 닥터하비스 제품 가격 인상 - 7월 1일 부로 닥터하비스 전제품의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. 실은 지난 수 년 동안 닥터하비스 본사에서는 최대한 가격 인상을 억제하려고 많은 노력을 했지만 원재료 가격들이 워낙 많이 상승해서 이번에 부득이하게 가격을 올리게 되었습니다. 이러한 가격 인상 정책 확정 및 협의 과정 때문에 수입이 지체되었습니다.

하지만! 헤이마일로에서는 7월/8월 동안은 가격을 그대로 갈 계획입니다.


2. 원료 공급의 어려움 - 닥터하비스와 코코테라피 본사에서 원료 공급의 지연을 경험하고 있습니다. 미국에서도 연일 태풍과 같은 자연재해로 인해서 재료를 운반하는 트럭들의 배송이 자주 지연되고 있습니다. 잘 아시다시피, 저희가 거래하는 제조사들은 특 A급 재료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재료가 모자라면 그냥 동네 슈퍼에 가서 살 수 있는 그런 구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. 이렇게 원재료의 공급이 늦어지면 당연히 제품 제조가 늦어지고 수입이 늦어집니다.


3. 느린 통관 과정 - 한국에서 제품을 수입하면 통관을 거쳐야 합니다. 부두 또는 공항에서 통관을 해야하며, 통관 후에 한국단미사료협회라는 곳에 신고하고 여러가지 서류작업을 해야 합니다. 이런 통관 및 등록 과정이 저희가 원하는 것 보다 훨씬 느려지네요....제품들이 한국에 도착한 후 거의 30일 이후에 저희 창고에 입고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물론, 이보다 더 빠른 경우도 있지만, 더 느린 경우도 있기 때문에 고객분들에게 판매는 이보다 더 늦어집니다.


하지만, 비즈니스를 하는 입장에서 위의 모든 사항을 고려해야 하는게 헤이마일로의 책임이라는 걸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. 곧 (7월 중순 / 7월 말) 대량의 신제품이 저희 창고에 입고될 예정이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!


-Team Heymilo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비밀번호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
*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